본문 바로가기
  • 자주통일연구소
  • 자주통일연구소
일상, 더하기/가베 놀이(예전에...)

의자 만들기

by 전선에서 2014. 11. 4.

가베(은물), 준가베(준은물)로 의자 만들기 했어요. 
아주 편안해서 인형들이 좋아한다는 바로 그 의자, '가베 의자'입니다. ㅋㅋ









아래는 책상과 책꽂이, 의자, 반대편에 피아노도 있어요. (피아노 만든 건 다음번에 따로 올릴 예정입니다.)

책상위에 모니터도 놓았답니다. 
수업하는 방의 모습을 본따서 만들었어요. 

하루만에 만들긴 벅차고 2회에 나눠서 만들었어요. 

(아이들 얼굴에 스티커 붙이기 싫지만 초상권 때문에 어쩔 수 없네요. ㅠㅠ;;)






아래는 준은물(준가베)로 작업한 의자. 




댓글